티스토리 뷰

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형 리뷰(CK2351-700) / 사이즈 추천을 해볼게요~

 

베형 색상이 발매한지도 몇 달이 지났고 인기가 꽤 있는 색상이라 정말 구매하고 싶었지만 재고가 없더라구요..

그래서 저는 2만원 정도 더 주고 중고 새것을 구매했네요 ㅠㅠ

 

언더커버 콜라보 제품을 제외하고 2019년에 발매한 데이브레이크 중 첫 우먼스 모델이라고 하네요

모델 넘버 : CK2351-700

발매가격 : 119,000원

발매 사이즈 : 220mm ~ 285mm

 

우선 사이즈 추천을 해드리면 여성 사이즈로 나온 신발이기 때문에

남성 기준으로 반업(5mm)했을 때 딱 적당한 것 같아요!

(주관적인 생각이니 사이즈 고르실때 참고만 해주세요~)

 

270mm 사이즈

저는 평소 265mm 신발을 신고다녀서 270mm으로 샀어요

여성 제품임에도 남성분들한테 인기가 많은것 같더라구요 ㅎㅎ

 

 

 

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형의 실물입니다~! 베이지와 형광색을 줄여서 베형이라고 부르더라고요

베이지와 형광의 색상 조합이 정말 이쁜 거 같아요 ㅎㅎ

길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가끔 신고 다니는 여성 분들이 보이는데 정말 이쁘더라고요

 

 

 

데이브레이크 색상이 정말 다양해서 베형과 베주 사이에서 정말 많이 고민했어요 ㅎㅎ

그런데 잘 산 것 같네요 겨울 어두운 옷에 포인트로 코디하니 딱 좋은 거 같아요

강력 추천합니다~!!!